유비무환이 안되어 있는 이 나라 남한 안보 ▣ 진실의 역사▣

 지금 현재 우리나라 사람들 아는 사람들 극소수입니다. 안보 차원에서 알고 지나가야 됩니다.
◈◈ 선무원종공신녹권(宣武原從功臣錄券) 서문(序文)의 첫 어절 내용입니다.
“““성현(聖賢)이신 맹자(孟子)께서 말씀하시기를 하늘은 때에 땅의 유리한 상태를 주지 않음이요, 지형(地形)의 유리한 상태는 인심(人心)의 화합(和合)만 같지 못하다 라고 하였다. 충의(忠義)를 얻은 자는 하늘이 도우고 도덕(道德)을 잃은 자는 하늘이 도우지 아니 하니, 이것은 하늘의 순리이다. 그러고도 정의롭게 충성(忠誠)과 효도(孝道)를 하는자는 난리(離)에 있어 전란(戦乱)에 나아가지 않아도 반드시 승리 할 것이라고 말씀하였다.””” 이 뜻은 군사병법서(軍事兵法書)이고, 다른 응용 학문에도 쓸 여 질 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발로 뛰는 역사를 했고요. 발로 뛰는 군사병법(軍事兵法)을 알아내었습니다. 즉, 물어보고 또 물어보고 해서 알아 낸 것입니다.
▲┗위에 좋은 현실성 있는 지도를 첨부 합니다. 참조 바람니다~~~ 남한 지상파 기상청에서 예보 될 때 지도 틀렸습니다., 위게 것이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경남 거제가 제주도 보다 섬 규모는 작을 지 모르지만요.~ 거제는 해안면적이 제주 보다 조금 큰 편입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섬 길이가 제주도보다 거제도가 좀 더 긴 편 입니다. 섬 폭 넓이는 제주도보다 거제도가 작습니다.

그래 놓고 남한 한쿡서 두 번째로 큰 섬이 거제도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서울이나 수도권 사람들 한쿡서 두 번째로 큰 섬 인 거제도가 어디에 붙었는가 모르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남한 지상파 일기 예보 보노라면, 거제도 보다도 울릉도와 독도를 휄씬 크게 표기 하데요,.  황당~~~  거제시 하청면 산하 칠천도가 울릉보다도 칠천도가 휄씬 큽니다.


소설 역사스페셜 플레이 방송 중단 요함~~~ 남조선 KBS 역사스페셜 팀장 서재석이란 놈 미워~~~~ 매국노 서재석 팀장 너무 얄미워~~~ 두고 보자~~~!!!


┗◑ ◐┃┃서울에는 지형적으로 외곽에 인공도시들이 즐비 합니다. 우리 한국은 인구가 약 5천 만 명 중 50%정도는 서울시와 서울 주변에 위성도시에 분포 되어 있습니다. 불규칙적인 발전을 해 왔습니다. 청주는 공군사관학교가 있습니다. 울산은 실제적으로 한국에서 제일 넓은 시의 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울산시의 지형은 산 보다는 대 부분이 평지로 되어 있습니다.


강원도가 제일 빈약하게 발전이 되었습니다. 경기도에는 서울특별시와 인천광역시가 있고요. 충청도에는 대전광역시가 있습니다. 전라도에는 광주광역시가 있습니다. 경상도에는 대구광역시와 울산광역시와 부산광역시가 있습니다. 마산과 창원과 진해가 함께 합하여 광역시를 한 개 더 만든다고 했든 적도 있습니다. 강원도에는 광역시가 없습니다. 제주도는 섬치고는 인구가 꽤 되어 열외 했습니다. 근데, 제주도도 LNG 인수인수기지가 있단 말씀입니다`


도시형 밀집형 아파트 건설 할 때에요. 아파트 옆에 다가요. 묵직한 초고압 도시 LNG 가스 저장 탱크 아님 LPG 도시  가스 저장 탱크 한개 정도 만들고요. 단독주택을 만들어도요. 지금처럼 담 한개 사이로 지금처럼 딱딱 붙여서 건설하면 됩니다. 대형 도시에 빠져 나올 길은 큰 길이 필요 없습니다. 도로는 그냥 4차선 도로 하나면 충분 합니다.그럼 국가에 우완이 아예 없어집니다.


북조선에 장사정포 갱도 진((鎭) 모습입니다. 이 갱도 속에 서울 불바다 무기 장사정포 240mm다연장로켓 방사포와 170mm자주 주체 곡사포가 있습니다.

북한에 장사정포 맞형 240mm다연장로켓 방사포이다.  240mm 방사포가 서울 불바다 초토화 낼 아주 무서운 무기입니다. 장사정포 맞형 240mm다연장로켓 방사포 종류로는 M-1985와 M-1991가 있습니다.  M-1985는 최대사거리가 43Km로 서울과 김포를 초토화 시킬 수가 잇고, M-1991 최대사거리가 64Km로 경기도 안양까지 초토화 낼 수가 있습니다. 한 트럭 당 22발 장전이 되어 잇고, 1990년 대 초기때 390문이지, 지금은 증강 배치되어 500문 입니다.
240mm다연장로켓 방사포 첫 500문 포문을 열었을 때 서울수도권에는 순식간에 11,000발이 비오듯이 쏟아집니다. 남한 여기에 대비해서 속수무대책 입니다. 장사정포 갱도 진(鎭)을 어느 정도 빨리 봉쇄 하느냐에 피해를 줄 일 수가 있습니다.
인민군은 다연장로켓240mm 방사포로 기화폭탄(Fuel Air Explosive)을 쏠 수 있습니다. 기화폭탄은 1차 폭발에서 가연성 연료를 반경 1km 이상 대기 중에 살포하고, 2차 폭발에서 초속 200m의 열폭풍, 800℃의 고온, 4-7의 고압을 발생시킵니다. 이것은 소형 전술핵폭탄에 버금가는 가공할 파괴력입니다. 인민군은 비무장 민간인까지 무차별 공격하는 살육작전을 벌이지 않지만, 만일 인민군이 기화폭탄을 장착한 240mm 22관 방사포를 서울 수도권 도시를 향해 무더기로 첫 번째로 연속으로 11,000 쏜다고 가정하면, 도시 곳곳에 있는 주유소와 거미줄처럼 설치된 땅속으로 Gas underground 도시가스배관이 연쇄폭발하면서 도시 전체가 파괴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무서워 해야 할 서울 불바다 무기 둘째 170mm자주 주체 곡사포(자행포)입니다. 사거리는 53km입니다.
 170mm자주 주체 곡산포도 500문 정도 됩니다. 1차로 240mm방사포로 서울 수도권에 공격을 하고, 240mm방사포를 재장전 할 동안 170mm자주 주체 곡산포(자행포) 500문으로 서울 수도권으로 지향 포격을 가할 것입니다. 
 남한에 서울시도 그렇고 서울 주변에 위성도시 시가지가 너무 인구 밀집형으로 시내 시가지들이 너무 붙어 생활을 하는 것이 흠이 있습니다.
이렇게 된시는 주변에 도시 LNG탱크나 LPG탱크 쪽으로 가스통 및 주요소도 그렇고 시내 땅 전체 대 부분에 땅속으로 Gas underground가 된 LNG나 LPG pipe line 매설 된 곧으로 북한의 서울 불바다 초토화 무기 장사정포 240mm다연장로켓 공격이나 170mm자주 주체포 얻어 맞으면 불바다 초토화 쑥대밭 아비규환이 됩니다. 또, 남한의 군사 화력은 불규칙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북한과 대적하기 위해서 70% 중화력이 중부전선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중부전선 이남 아래로 나머지 30%화력은 그다지 별 볼 일 없는 흐지부지 오합지졸 화력입니다. 중부선전이 뚫리면, 중부선전 아래 그냥 골록 간다고 봐야 됩니다.  
통합삼한 신라 속국 중국 북경시나 대련시를 하늘에서 항공기로 잘 보면요. 시내가 짤게 분산 되어 있음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부러 그렇게 만들어 시가지를 짤게 분산 시켜 만들어 놓았습니다.  유비무환이 되어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통합삼한 신라 속국 중국은 전폭기나 폭격기 정밀 타격이 불가하고, 핵 방어력 갖추게 끔 도시가 짤게 분산되어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가다가 중원의 땅에 시를 만들어 놓은 것을 보고 나도 처음에는 놀랬습니다.
제목: 통합삼한 신라 속국 중국 북경 상공 주변에서 찍은 사진 (참조 바람)
주소
클릭☞ http://kappa352.egloos.com/1149872

요격 어려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300㎜ 방사포…육해공군 본부 삼군이 밀집되어 있는 계룡대까지 타격 범위

2015년10월 열병식에 등장한 300㎜ 신형 방사포.

우선 정확도가 높아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는 점이다. 북한 언론은 300㎜ 로켓이 200㎞나 떨어진 목표물에 정확하게 명중하는 모습을 공개해 로켓에 유도장치를 장착, 명중률을 높였을 가능성을 보여줬다. 당시 전문가들은 미국의 GPS 유도로켓처럼 러시아 글로나스나 중국 베이더우 시스템을 활용한 유도로켓일 가능성을 제기했다. 발사차량 형태가 달라졌다는 점도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0월 열병식에 등장한 발사차량은 8개의 발사관을 묶어놓은 형태였지만 시험사격 때 공개된 것은 발사대가 박스형(상자형)으로 개량된 형태였다. 발사대 개량으로 로켓 재장전 속도가 빨라진 것으로 분석됐다. 북한은 중국의 WS-1B 다연장로켓을 모델로 300㎜ 방사포를 개발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발사관 숫자는 WS-1B의 2배다.

 

북한은 2주여일 뒤인 3월 21일에도 동해상의 작은 바위섬을 표적으로 300㎜ 신형 방사포를 시험사격했다. 북한이 공개한 사진에는 로켓이 동해상의 작은 섬에 있는 표적에 정확히 명중하는 장면도 포함돼 있다. 로켓이 표적의 십자선을 맞힐 정도로 정확했다. 이에 대해 일부 전문가들은 유도로켓이라도 너무 정확도가 높다고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유도로켓의 경우 보통 GPS(위성항법장치)와 INS(관성항법장치)를 사용하는데 정확도는 10m 이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GPS유도폭탄으로 크게 각광을 받고 있는 JDAM(합동직격탄)의 경우 최대 사거리가 300㎜ 신형 방사포보다 훨씬 짧은 28㎞에 불과하지만 GPS 유도일 때는 오차가 13m, INS 유도일 때는 오차가 30m에 달한다.

방사포 정확도 조작 가능성

때문에 북한이 공개한 수준의 정확도를 가지려면 열영상카메라 등 카메라나 레이저 유도방식이어야 한다는 지적이다. 하지만 300㎜ 신형 방사포는 형태와 구조상 카메라는 달려 있지 않다. 때문에 시험사격 당시 누군가가 표적 인근에서 레이저 광선을 표적을 향해 쏴주고 있었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익명을 요구한 한 전직 무기개발 고위 관계자는 “북한이 정확도가 매우 높은 것처럼 조작했을 가능성도 배제하지 말고 분석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북한이 설사 조작을 했더라도 300㎜ 신형 방사포가 기존의 240㎜·122㎜ 방사포보다 정확도가 높고 사거리가 훨씬 긴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기 때문에 새롭게 부상한 큰 위협이다. 현재 수도권을 위협하는 240㎜ 방사포(최대 사거리 65~80㎞)는 사거리도 짧을 뿐더러 유도장치가 없어 정확도가 떨어진다. 반면 300㎜ 신형 방사포는 최대 사거리가 200㎞에 달함에 따라 DMZ(비무장지대)에서 수도권과 오산·평택 기지, 서산·충주 공군기지는 물론 3군 본부가 있는 계룡대까지 사정권에 넣을 수 있다. 북한은 스커드 미사일로도 이들 목표물을 이미 타격할 수 있지만 로켓은 미사일보다 싸기 때문에 미사일보다 훨씬 많은 로켓탄을 퍼부을 수 있다.

 

더구나 현재 한국군은 물론 주한미군에도 이 로켓탄을 요격할 무기가 없다는 게 문제다. 군 당국은 방사포가 숨어 있는 갱도진지 등을 정밀타격하는 방안을 대책으로 내세우고 있다. 하지만 선제타격을 할 수 없어 첫 1격은 얻어맞을 수밖에 없다.

지난 3월 4일 북한이 공개한 300㎜ 방사포 시험 장면.

▼▲┗▶▶◈◈ ▼▲한반도 이남은 지역적으로 고른 공업화가 되어있습니다. 경기도 쪽에는 인천에는 대우종합기계(현;두산인프라코어),INI제철,동부철강및 동부제강,영창악기,GM대우자동차,남동공단(중소기업단지),


※▽LNG선 제원 : 길이 274m / 폭 48m /깊이 26.5m /흘수 11.15m “☞LNG선 1척에 싣는 영하 163도C의 액화천연가스(LNG)13만 5천m는 폭발할 경우 핵폭탄6개의 위력에 맞먹을 정도로 위험 합니다. 온도 영하 163도C . 일반 철판에 닫으면 얼음 조각이 되어 부서져 나가는 극저온 입니다.”】

 LNG선은 맴브레인 타입으로 LNG 저장 Tank가 총 4개로 재질은Tank가 stainless steel로  된 겁니다, .
LNG선은 모스 타입으로 LNG 저장 Tank가 총 4개로 재질은 Tank가 알류미늄으로 된 겁니다, 
  LNG선 한 척이 LNG액화천연가스를 싣고 가득 채운 상태에서 일반 대 폭발을 할 경우에 핵 폭탄 6개 위력 일 정도라면, 실제 LNG인수기지는 LNG선에서 4~6척 공급 받아야 LNG인수기지에 LNG액화천연가스가 충전이 됩니다 .
실제 LNG인수기지가 폭발 할 경우에 핵폭탄 12개 그 이상 위력으로 대 폭발을 합니다,.

LNG선 1척 폭발 위력으로 인천LNG인수기지가 송도에서 10km 떨어진 대부도 섬에 만들어 졌다고 안심을 합니다. 실제로 육지까지 땅속으로 Gas underground pipe line 연결 되어 있습니다. 유사시 북한의 장사정포의 사정거리에 들어가 공격을받게 되면, 인천 인구 약300만명 인명피해와 경기도 부천시 약 50만명과 서울 인근까지 초토화 시킬 수 있는 사실 핵 폭탄 12개 그 이상 위력 입니다,. 

지상 최악의 핵 시설물 인천 송도 LNG 인수기지
SK인천정유 철조망 하나 사이로 서인천복합화력발전소 쪽에는 동시에 미사일로 겹쳐지기 발사를 내놓으면 서울시 인근까지는 초토화 아비규환 낼 수 있는 지상의 핵폭탄 저장 창고입니다. 폭발 화력이 인천에서 서울까지 덮쳐 먹을 수 있습니다.{부천복합화력발전소}안산에는 중소기업공업단지, 시화호 공업단지 있습니다. 기흥에는 삼성전자반도체공장 있습니다.평택에는 쌍용자동차공장(인도 것)평택 LNG인수기지, 수원에는 삼성전자 및 전관(SDI), 이천에는 SK하이닉스전 전후 전폭기로 공중 폭탄 세례...  삼성전자 불산 Gas Tank 쪽으로도 북한의 240mm 신형 장사정포 아님 KN-02미사일로  충분히 타격을  입 힐 수가 있습니다.
유도탄고속함(PKG) 1번함인 '윤영하함'이 해군 평택 제2함대 기지로 입항하는 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사진을 자세히 보면요. LNG선 한 척이 평택LNG인수기지에 공급하는 장면의 사진입니다. 사진 속에는 싸이로형 4기의 평택LNG인수기지가 보일 겁니다. 평택LNG인수기지에 핵탄두미사일 아닌, 일반 탄두미사일을 날려 보내 버려도 평택시가 벌집 쑥대밭 초토화가 될 겁니다. 평택 LNG인수기지 1개 미사일 공격 얻어 맞고 초토화 될 경우에는 핵 12개 이상 위력을 지니고 있어. 당진과 평택시 일대가 초토화 됩니다.

☞위에 LNG선 1척이 폭발 할 경우에 위력을 설명해서 잘 아시리라 사료 됩니다.


영남쪽에는 울산, 온산 석유화학단지에는 100여개 석유화학공장에서 1천700여기의 탱크에 폭발성 강한 각종 유류와 화학물질, 가스 등이 2억여ton저장된 Tank 미사일 몇 개만 날려 버리면 불이 아니라. 지상의 지면을 흔들 거면서 순식간 시간에 울산광역시 경북경주까지 파괴 할 수 위력을 지니고 있습니다.【☞1천700여기의 탱크에 2억여ton의 초고압 Tank가 저장된 곳에 순간적인 폭발력을 계산기로 뽑아 보세요. ×(곱하기)압력[Prssure] 두 물체가 서로 접하여 단위 넓이[면적]에 대해 미는 힘이며, 단위로 보통 매 당 킬로크램 몇 평방센티미터제곱[거리]{kg/cm²} 압력[壓力]이라 합니다.】사실 울산&온산 석유화학단지내에  100여개 석유화학공장에서 1천700여기의 탱크에 폭발성 강한 각종 유류와 화학물질, 가스 등이 2억여ton저장된 Tank외에 계산이 안 된 것이 있다. 각 종 유류성 고압 파이프라인 압력이 150kg/cm² 거미줄 연결 되어  대략 이상 흐르고 있어 연쇄 폭발음과 함께 울산시는 나중에 거의 뭐 초토화 된다고 봐야 됩니다.『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라는 김진명 친일 소설가가 지은 영화 현실로 곧 닥칠 수 있겠어요~  경북 포항엔 포항제철소가 버티고 있어 큰 타격감이 될 것입니다.

울산광역시 위로 해안 직선거리로 약 10km 떨어진 곳에 경북 경주시 양남면 나아리에 건설된 월성원자력발전소 울산&온산석유화학단지가 있고 ,울산&온산석유화학단지 해안 직선 거리 10km 아래로는 고리원자력발전소가 있어,월성원자력발전소 울산&온산석유화학단지와  고리원자력발전소 으로 동시 타격을 가하면 어머어마한 핵분열로 그 주변 일대는 벌집 쑥대밭 초토화 아비규환으로 바꿜 것입니다. 그만한 인명피해는 감소를 해야 될 것입니다.

월성원자력발전소 전경
지상 핵 폭탄 울산&온산 석유화학단지 주야간 전경
SK종합화학 울산
S-oil 온산공장 (울산)
책자에 보고 영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라는 보노라면, 울산 온산 석유화학 단지 부터 일본 해자대서 먼저 공격해서 울산시를 불바다로 만드는 것 참 인상적었습니다. 울산, 온산 석유화학단지 연쇄 폭발 할 경우에는 주변 반경 약 50km폭발을 할 수가 있는 지상 핵 시설물입니다.
울산광역시 인구 120만명을 덮쳐 먹을 수 있는위력이 있습니다.
울산, 온산 석유화학단지에서 남쪽 해안선 직선거리로 약 10Km에는 고리원자력발전소쪽으로 미사일을 발사 시켜 놓으면, 부산 기장군 해군대까지 지면의 파동과 함께  초토화 인명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유는고리원자력발전소의 주 연료 에너지가 핵인 우라늄으로 기동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미사일 공격으로 울산, 온산 석유화학 단지에서 연쇄 폭발 할 때 고리원자력발전소쪽으로 미사일 공격을 부산 기장까지는 인명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고리원자력발전소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고리에 있는 원자력발전소로 미사일 타격감 0 순위로 미사일 공격을 집중적으로 공격을 얻어 맞을 경우에는 경북 월성원자력발전소에 미사일 공격을 얻어 맞았을 때 경주시는 물론이고, 해안선 아래로 대략 울산&온산 석유화학단에 함께 미사일 공격을 다 세례로 얻을 맞을 경우에는 2억톤이 넘는 압력과 분산 된 1,700고압탱크로 공격을 당할 경우 고압탱크 하나 터질 마다 울산시 지면을 요동치면 나중에는 울산시가 아예 잿더미 벌집 쑥대밭 초토화 아비규환으로 바뀔 겁니다. 울산&온산 석유화학단지 해안직선거리로 약 10km 떨어진 고리원자력발전소에 함께 미사일 공격을 당할 경우에는 부산 기장군과 해운대까지는 잿더미 벌집 쑥대밭 초토화 아비규환으로 바뀔 겁니다.

고리원자력발전소 전경
경남 통영안정공단 LNG인수기지가 있어 통영과 고성 거제 사등면까지 파괴 할 수가 있습니다. 경남 통영안정공단 LNG인수기지에 스커드 C형 미사일 세례~

더욱이나 북한은 남한의 38선 주변에 서울 수도권 쪽으로 향하는 화력이 뛰어난장거리 장사정포가 집중배치 되어 있습니다. 만약 유사시 북한에서 먼저 선제 개전(開戰)이 발발하게 되면 서울수도권(군포시)까지 사거리에 들어가 있는 북한의 장사정포가 불을 품게 되어 있습니다. 38선 주변에 집중 배치 된 『장사정포』가 한발 만 쏘고 멈추면 되는데요. 수도권을 겨냥하고 있는 장사정포 종류가 240mm다연장로켓이 170mm 자주포(주체포) 이렇게 2종류로 되어 있고 지금은 약 500문 이상 갱도에 숨어 속사포식으로 포문을 열 겁니다. 이렇게 북한에서 포문을 열게 되면서, 서울시 도시가 (LPG,LNG탱크, 주요소, 전기시설, 도심지에 Gas underground pipe line) 쪽으로 공략 당하면 서울은 쑥대밭 초토화 아비규환으로 바뀝니다
.

북한의 서울 불바다 초토화 쑥대밭 아비규환 무기 장사정포는 240mm다연장로켓과 170mm자주 주체포 2종류로 1990년 초기 때 첫 배치 시키기 시작 할 때는 주한미군이나 남한 한쿡 육방부 정보에 알려 질 때는 390문이었습니다. 지금은 증강 배치되어 약 500문 정도 증강 배치되어 있습니다.

제목: 북조선 170mm 자주포 ,240밀리 방사포(MLR)
주소클릭☞ http://kappa352.egloos.com/941070

전라도는 군산에 쉐보레(105만평),광주에는 삼성전자 가전제품공장,여수및 광양에는 여수여천석유화학단지내에는 호남석유학학(롯데그룹), 이수화학,GS칼텍스기타 등 공단이 있고, 광양시에는 포스코 광양제철와 율촌공단 쪽에는 무수단지미사일과 스커드 C형 미사일(사거리 550km) 요격 , 전주에는 현대상용차공장(버스&트럭),목포시 용당에는 현대삼호중공업...쪽에는 전폭기 으로 공중 폭탄 세례,
전남 여천석유화학단지 전경인데, 여천 석유화학단지도 울산&온산 석유화학단지가 미사일에 공격을 얻어 맞아 울산시가 벌집 쑥대밭 초토화 아비규환 될 만큼 아주 위험 합니다.여천석유화학단지가 일반 폭발성이 강한 미사일로 공격을 얻어 맞게 될 경우에는 연쇄 폭발을 하면서, 그 폭발 파괴력이 지면의 파동으로 여수시와 순천시와 광양시는 벌집 쑥대밭 초토화 아비규환이 된다고 봐야 될 것입니다.

전남 여천석유화학단지 전경 일부분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남해화학 전경(여수)
전남 광양제철소 뒤로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보입니다. 여수여천 석유화학단지를 적으로 부터 미사일을 다차레 공격을 얻어 맞았도, 여수,순천,광양제철소까지는 초토화 벌집 쑥대밭 아비규환으로 바꿸 겁니다,
전남 광양제철소와 남해 망운산
충남 서산에는 한화토탈(전:삼성토탈&삼성종합화학)(80만평), 롯데대산유화&LG화화(전:현대석유화학)(120만평),현대오일뱅크(70만평)쪽에는 스커드C형 미사일 함대지 미사일 요격하면요.서산시 47km이상 지상이 흔들거리고 초토화 됩니다. 그러니까 주변 반경 50Km 지상 핵 시설 물입니다,. 태안군도 함께 연쇄 폭발을 하면서 아비규환 벌집 쑥대밭 초토화가 되고 말 겁니다. 제가 현대석유화학 제2단지 공장 터를 닦을 때 1997년3월 안전교육을 받으면서, 초고압 납사 항공유 탱크 하나 만 터져도 47km정도 폭발력이 있다는 것을 이야기 들었거든요.

충남 서산 대산석유화학단지 야경
충남 서산 대산석유화학단지 전경
충남 아산시에는 현대자동차 대형승용차...충청도쪽에는 만도위니아 (현;현대모비스),당진에는 현대제철 금강화학, 천안에는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전 전후 전폭기로 이용하여 묵사발 고압에틸렌탱크 및 고압산소 탱크 쪽으로만 공략하면 초토화, 대전 시에는 한국타이어공장세례로 퍼 부으면 됩니다.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전경 (서산)


한화토탈(츙남 서산) 전경 주야간 모습

현대오일뱅크 (충남 서산시 대산읍)
충남 당진에 위치하고 있는 현대제철 전경

부산에는 한진중공업,르노삼성자동차,다대포지구및구포에는 한진해운&현대상선 및 SK해운에서 보유중인 LNG선을 부산 남항과 북 항구 쪽에는 인접 근거리로 붙이게 해 놓고, 스커드C형미사일 발사 ““LNG선 1척에 싣는 영하 163도C의 액화천연가스(LNG)13만 5천m는 폭발할 경우 핵폭탄6개의 위력에 맞먹을 정도로 위험 합니다.온도 영하 163도C . 일반 철판에 닫으면 얼음 조각이 되어 부서져 나가는 극저온 입니다. ”” 남한 사람들은 시키면 시키는데로 하거든요.

경북 구미엔 섬유업종입니다. 제일합섬,제일모직,코오롱 기타 등 이런섬유쪽 역시압력 높고,낮은저장 Tank가 많습니다. 이 역시 폭발 위험성이 큽니다.
포항엔 포스코 포항제철이있고,포스코 포항제철소 해안선 10Km범위 내에는 핵 우라늄으로 기동되고 있는 월성원자력발전소가 버티고 있습니다.  스커드 C형미사일과 KN-02미사일 세례... 

포항제철소 전경 모습

지상에 버티고 있는 핵폭탄 위험 지구들입니다.

경남 창원에는(방위산업체가 많습니다), 창원, 두산중공업(120만평/방위산업체),한국철강,볼보건설기계,LG전자냉장고공장, 통일중공업, STX엔진(방위산업체) ,쉐보레,현대로템(방위산업체),현대위아(방위산업체), 한화테크원(전:삼성테크원/방위산업체), STX조선해양(방위산업체) 다음에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 해군기지쪽에는 소모도 유류디젤유 저장탱크 및 부도에는 탄약 창고 공략, 전전 후 전폭기를 이용하여 공략하면1~2분 내에 초토화가 됩니다.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STX조선해양 전경
 통영 안정공단 LNG인수기지 일부 전경... 통영 안정공단 LNG인수기지가 전시(戰時) 때 공격 타격감 0순위로 분명한 것은 통영 안정공단 LNG인수기지가 일반 폭발성이 강한 미사일을 공격을 얻어 맞았을 때 핵폭탄 12개 이상 위력으로 거제 사등면 과 통영시와 고성군과 창원시 진동면까지 지면 파동으로 인해 순식간에 폭발력을 지니고 있는 지상핵 시설물입니다. 아울러  경남 통영 안정공단에는 이미 망한 성동조선해양(재향군인회가 제 1 주주)와 SPP조선과 가야중공업과 LNG인수기지로 밀집되어 있습니다.
거제에는 큰 굴뚝 산업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방위산업체)가 있고, U-2(유투)원유비축기지가 있습니다.U-2(유투)원유비축기지는 국가보안 1급,군사보안 1급에 해당이 됩니다. 오일쇼크로 인해 원유가 바닥이 날 지경에 일었을 때 거제 U-2(유투)원유비축기지에 저장 된 기름을 쓰게 되어 있고, 전시(戰時) U-2(유투)원유비축기지에 저장된 기름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대기업 대형 굴뚝 산업인 빅 3조선소 항공 사진으로 뽑아 보았습니다.이 사진을 보여주는 것은 전시(戰時)때 공격 당하기 0순위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 번 더 가르쳐 주는 것인데요.
전시(戰時) 시작하자마자 산업단지와 군사시설들이 먼저 공격을 당하기 때문입니다. 현대전이나 미래전은 선자에 다연장로켓 방사포 및 미사일을 이용해서 1차 공격을 한 다음 2차 공격이 바로 항공전이 되고, 다음이 지상전에 돌입되게 되어 있습니다.

1위 울산 현다이중공업 전경 (생산야드 : 150만평)
현대미포조선 울산조선소 전경
현대삼호중공업 전경
2위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 전경 (생산야드 : 140만평)
3위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전경 (생산야드 : 대략 110만평)
북조선이 2017년 5월 29일 발사한 스커드-VTO 미사일은 스커드 변종의 최신형이자 최첨단 모델이다.
물론 북조선 사거리 550Km 스커드-VTO 미사일 사정거리에 들어 갑니다.U-2(유투)원유기지가 스커드-VTO 미사일 공격을 얻어맞아을 때 그 충격으로 산속 동굴에 불이 붙어 열팽창 역학으로 폭발 할 경우에는 핵폭탄 위력이나 마찬가지입니다.U-2(유투)원유비축기지가 터지게 될 경우에는 지세포와 와현과 예구와 구조라까지 덮쳐 먹을 만한 위력을 가지고 있는 핵폭탄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참고로 알아두면 좋습니다.

R-17M(스커드-C)

북조선에서도 대량 보유중인 R-17M은 스커드-B의 사거리 연장 모델로, 무기체계 전체의 GRAU 분류명은 9K77입니. NATO 분류명은 SS-1d 스커드-C형입니. R-17M은 스커드-B의 탄두중량을 줄임으로써 사거리를 550km까지 증가시켰습니다. 그러나 미사일의 외형 설계 변경 없이 사거리만을 늘린 탓에 공기저항 등의 영향으로 정확도는 상대적으로 떨어졌습니다. 시험발사는 카푸친 야르(Kapustin Yar) 미사일발사장에서 19644월부터 1967년까지 계속되었습니다. 5번의 시험발사가 연속해서 성공하자 실전배치되었습니다.
화성-5
북조선이 이집트로부터 스커드-B 샘플을 입수하여 만든 스커드 복제판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화성-5형이라고 부릅니다. 한미 당국은 북한제 스커드-BKN-03분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성-5형은 19844월 첫 시험발사에 성공한 이후 양산에 들어갔고, 1988년부터 실전배치되기 시작했습니다. 화성-5형의 사정거리는 기존의 스커드-B보다 약간 증가하여 330km라고 합니다. 북한은 1992년까지 모두 300여 발의 스커드-B를 생산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스커드-B의 개발 성공과 동시에 이란에 판매하여 생산 설비를 구축했는데, 이란은 이 미사일을 샤하브-1’로 부르고 있습니다. 이후 스커드는 북한의 돈줄이 되어 이란 이외에도 시리아, 이집트, 예멘, 아랍에미리트(UAE), 리비아, 콩고, 쿠바, 베트남에도 수출되었습니다.
 화성-6
화성-6형은 화성-5형의 사거리 연장형으로 소련제 스커드-C에 해당합니다. 화성-6형은 19865월 첫 시험발사에 성공한 후에 1992년부터 실전배치가 시작되었습니다. 스커드-C형은 탄두 중량을 700kg으로 줄이고 연료와 산화제를 늘림으로써 사거리를 500km로 증대하여 한반도 전역을 타격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한반도 전역 타격능력을 자랑이라도 하듯 북조선은 20143월과 20163월에 걸쳐 한미연합훈련 기간 중에 스커드-C를 발사했습니다. 북한은 현재까지 최소 50발에서 최대 100발까지 스커드-C를 배치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미 당국은 스커드-CKN-04로 분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성-7
북조선은 화성-5형과 6형을 선보이면서 한반도 전역에 대한 탄도미사일 공격능력을 갖췄지만, 스커드 미사일로는 가장 강력한 증원전력인 주일 미군기지를 타격하기에는 부족했습니다. 이에 따라 스커드 미사일을 바탕으로 약 25% 덩치를 키운 노동 미사일을 1980년대 중반부터 개발했습니다. 첫 시험발사는 19905월 함경북도 무수단리 시험장에서 이루어졌으나 실패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 장면이 미국의 정찰위성에 관측되면서 노동 미사일의 정체는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로부터 3년 후인 19935노동 미사일은 동해상으로 500km를 날아가면서 시험발사에 성공했습니다. 노동 미사일은 1994년부터 양산되기 시작했으며, 1998년부터 실전배치된 것으로 관측되고 있습니다. 북조선은 노동 미사일 기술을 해외로 판매하여 이란의 샤하브-3와 파키스탄의 가우리(Ghauri) 탄도미사일의 원본이 되었습니다.
화성-9(스커드-ER)
1970년대 소련은 스커드 미사일의 사거리를 1,000km까지 연장시키는 스커드-ER 연구개발을 수행했습니다. 이와 함께 소련은 사거리 1,000km급 미사일로 OTR-22 템프(Temp)-S 미사일을 개발했습니다. 북조선은 1990년대 말부터 이 스커드-ER을 개발하기 시작한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스커드-ER은 직경 10m급이던 기존의 스커드-B·C형과는 달리 직경이 12.8m에 달해 템프-S 미사일과 외형이 유사합니다. 또 기존의 스커드-B형은 발사중량이 5.8톤 수준이지만, 스커드-ER은 발사중량이 무려 9.2톤에 이르는 것으로 관측되고 있습니다. 북조선은 2014년 처음으로 스커드-ER의 장거리 발사를 실시했던 것으로 추정되나, 201695일 황해도 황주의 개성-평양 간 고속도로에서 발사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201736일에는 스커드-ER 4발을 동시에 발사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정보에 의하면, 북조선은 스커드-ER을 화성-9형으로 부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경남 진양호 댐 위에서 아래로 바라 보면 진주시가 한 눈에 들어 옵니다. 진양호 댐을 어뢰로 파괴를 시킨다고 해도 진주시는 삽 시간 내에 물 물바다로 바뀝니다. 댐의 수압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에 댐 안쪽으로 어뢰로 공격을 하면, 댐이 순간식간에 초토화 되면서 진주시는 물바다로 물에 잠기게 되어 있습니다. 

미사일 방어체계를 돌파하는 최신예 탄도미사일 이스칸데르-M 미사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판 KN-23 이스칸테르-M미사일은 남한 전체를 사거리에 두고 있다.
25년 정도를 산에서 땔감으로 소나무 갈비(소 잎이 빠짝 마른 잎사귀)와 활엽수 낙엽들이 떨어져 쌓여진높이만 해도 평균 5Cm에다가 억새풀이 빠짝 말라 건조해서 산불 화재 진압이 좀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금 같은 겨울 계절에 사람들이 가장 느슨해지는 시간대인 18시30분~19시간대에 낮과 밤이 바뀌어 밤이 길어지도 낮이 짧아 지는 야간 어두운 밤을 틈타서 북한에서 먼저 기습선제공격을 하면요. 한반도 이남은 쑥대밭 초토화 불바다로 변합니다. 즉, 단풍이 떨어지고 남한 산 전체에 건조주의보 발령과 함께 전국구로 산불감시단들이 배치 된 상태에서 남침을 당하면 산 전체 대 부분이 불바다로 변합니다.
북한판 에이태킴스미사일이나 미제판 에이태킴스미사일은 파괴력 또한 비슷하다. 축구장 3~4개 면적을 단숨에 초토화 아비규환 벌집 쑥대밭으로 만들 수가 있다.


북한판 에이태킴스미사일
미제판 에이태킴스미사일


제목:2009년 2월9일 화왕산 참사 & 건조주의보에 들어 간 거제 옥녀봉과 복병산
주소클릭☞
http://kappa352.egloos.com/934936

제목:2010년11월 23일 대연평도 포격 동영상 포함
주소클릭☞http://kappa352.egloos.com/977280

제목:통합삼한 신라 속국 중국 장쑤성 화학공단 내 농약 제조 공장 폭발…44명 사망·32명 중태…현장영상 ‘참혹’
주소
클릭☞http://kappa352.egloos.com/1278669

<텐진>유류저장고 폭발로 아비규환 벌집 쑥대밭초토화된 통합삼한 신라 속국 중국 천진(텐진)항구의 현재 상황




┗▶그리고 요즘 전투항공기는 평균 속도가 마하1(1224Km/h)은 거의 다 냅니다. 실제로 항공기는 지상에서 이륙해서 어느 고도에 도달 할 때에 속력입니다.【km/h란 1시간 당 얼마 만큼 (hour)거리입니다. ex)승용차를 운전하여 100㎞/h속도로 100Km간 거리입니다.】 북한 공군서 동해 강원도 통천쪽에서 전투항공기를 이륙 시켰을 때에 부산까지 도달 할 수 있는 평균 소요시간은 약 5분 거리입니다.
 
한쿡 남한 전투기 총 390대 vs 북한 전투기 총 780대 전력적으로 숫으로 남한이 상대가 되지가 않습니다.
더욱이나 북한은 핵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략 지금은 핵이 약 10개 정도 있는 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가난한 핵무기를 일컫는 생학확무기를 미쿡다음으로 전 세계에서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다가 중거리 탄두미사일 인 무수단미사일(사거리 약 3800km)부터 작년 열병식 선보 인 신형 KN-08 ICBM 탄두미사일(사거리 12.000km)까지 확보 했습니다,.무수단미사일(사거리 약 3800km) 만 해도 일본 전체를 타격을 할 수가 있는 사거리에 들어가 있습니다~ 
신형 KN-08 ICBM 탄두미사일(사거리 8000km)은 미쿡 알레스카까지 타격을 할 수가 있는 사거리까지 확보를 했습니다. 북한은 남한보다 미사일 종류도 많으며, 남한의 미사일 탄두 최대 사거리를 겨우 500km 입니다.

위에 공장 공단내에 있는 액화탄산가스tank 및 에틸렌가스tank 쪽으로 타격 하면 폭발력이 대단 하다고 하더군요. 대형 공장 전체를 쑥대밭 초토화를 시킨다고 하더군요.

북조선인민공군 전투항공기들이 인해전술로 남한 우리 한국을 기습공격을 하면요. 개전 (開
) 5분 거리입니다. 지도를 펴서 남한 땅 직선거리로 약 200㎞에 불과하기에 약 5분 이내에 거의 다 도달 합니다. 노골적으로 이런 무식한 것은 가르쳐 주지 않아야 되는 줄 알지만요. 유비무환(有備無患)을 상기 시키고 져 가르쳐 줍니다. 해군에서 배운 이론 학문(文)입니다. 개전 (開) 시작 하자마자. 북한 공군 전투항공기들이 인해전술로 서울수도권 기습 사변(事變)을 일으키면요. 도착 할 수 있는 소요 시간은 결론은 순간 적인 30초 사이입니다.


Tip:저는 한국 해군부사관 시절에 아래 부하들한테 항상 교육을 유비무환으로 안전 교육으로 세뇌 시켰습니다.
함정 기관실에 엔진를 다루었습니다. 기관실에 화재가 발생하면 Air tank 다 drain 시켰야 된다고 했습니다. 기관실 대형 화재가 발발하게 되어 함정이 폭발하게 되면 멀리 못가고 다 죽는다고 하면서, 고압으로Air tank 가 charging 되어을 때  Air tank valve를 열어 drain 시키고 나가야 우리가 살 수가 있다고 가르쳤습니다. 
 
전시(戰時)가 되면 국가중요산업단지와 군사시설물들을 먼저 공격을 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남한 한국처럼 비좁은 땅에 크고 넓은 회사가 화근입니다. 통합삼한 신라 속국 대만(타이완)은 작은 땅규모 때문에 한국처럼 대기업 큰 공장이 없습니다. 통합삼한 신라 속국 대만(타이완)은 통합삼한 신라 속국 중국과  전시(戰時)에 대비하여 중소기업 위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 모텔에 투숙하로 갈 때 비상구 위치와 Co2소화기 위치는 알고 잠을 자로 가라고 했습니다. 유사시 잠을 잘 때 화재가 발생하면 무슨 봉변을 당 할 줄을 모르니까 알아야 된다고 했습니다.

이런 것들은 상식입니다.

지하철을 타게 되면  비상구 위치와 Co2소화기 위치는 알고 들어 가야 됩니다. 모두 생명과 직결 되거든요. 지하철 화재에 대비해야 됩니다. 사고는 언제 어디서 터질 지도 모르는 것이 안전사고이고 화재 입니다.
비행기 많이 타 보면 잘 것입니다. 제가 국내선 비행기를 많이 타 보았거든요. 저는 땅, 바다, 하늘에서 군사적인 지형을 알게 된 겁니다.  그리고 안전교육 받을 때 중요 한 것이라고 필기를 해 놓고 외웁니다.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300 번지 선창부락 또는 삼도통제부

가락국 수로왕 원대손 78세손(駕洛國 首路王 遠代孫 七十八世孫) 김현우 金鉉佑印

핑백

덧글

  • 首露王 遠代孫 金鉉佑 2014/06/06 06:22 # 답글

    메이즈님, 남한 절단 난다고 보야 됩니다. 이 좁은 비 좁은 땅에요~~~!!!

    산업 공업화를 독일 처럼 건설해야 되어야 했습니다.

    한국의 산업 공단은 크게 밀집 된게 큰 흠입니다.

    저는 어릴 때 거제 대우조선해양 큰 공장을 보고 살아서 크고 넓은 회사를 참 좋아 했습니다.


    지금은 한국처럼 그런 대형 공장보다도 스위스처럼 정밀 작고 좋은 시계 같은 정밀품을 나서야 된다고 봅니다.


    이 좁은 영토에 먼 미래는 생각 치 않고 크고 대형 굴뚝 공장부지 세계 기네스북 빅 5위가 모두 한국에 있습니다.

    1위 전남 광양체철
    2위 경북 포항제철
    3위 울산 현다이중공업
    4위 울산 현다이자동차
    5위 경남 거제 대우조선해양

    북한서 단숨에 공격 대상감들이고, 단 한순간에 초토화 아비규환 됩니다.

    6위까지 랭커 되어 있습니다.『두산중공업』



    1950년 이전으로 산업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제가 바라는 공업은
    제1차 산업은 농축산업(덴마크가 낙농업입니다.)
    제2차 산업은 의류 ,신발, 가발 이 정도인데요. 과거 운동화 메이커 업체들이 부산 쪽에 많았습니다. 메이커 운동화 업체들이 거 진 모두라고 해야 되나요, 중국으로 다 빠져 나갔습니다. 가발도 중국으로 넘어 갔습니다.
    제3차 산업은 중화학공업입니다. 한국 조선업체 작년 인가 유럽 경기 한파로 불황기 입니다.
    제4차 산업은 서비스 의료&병원 쪽입니다. 4차 산업도 거의 잠식 상태입니다.
    대 부분의 약들이 외제품으로 주종으로 이루고 있습니다.

    콧대 높고 거만한 미쿡 양키들과 FTA해서는 안 될 내용입니다. 미쿡 1개 주가 한반도 정도의 땅으로 농업 농사 기반으로 값싸게 한국을 쪼여 올 겁니다.

    한국 사람들 심보가 값싸고 외제라면 사죽을 못 써요, 미쿡산 쇠고기 백화점에 진열 해 놓으면 금방 사라 집니다.
    미쿡 차도 관세철회가 되기 때문에 대거 한쿡 시장으로 몰려 들 겁니다.


    제가 바라는 것은 제1차 산업 농축산업이 살아야 4차 산업까지 버텨냅니다.

    한국의 경제는 후진국으로 서방 국가에서 구분됩니다. 개발도상국이라는 말은 한국 고지식한 경제인들이 듣기 좋으라고 만들어 낸 말들입니다.

    북한 군 전력 무시마요, 남한 공업단지들부터 대거 초토화 시킬 겁니다. 요즘 선빵 전란(戦乱)이 중요한 군사기지 및 인구 밀집 공업화 된 곳으로 미사일 융단 공격을 퍼 붙고, 다음이 전투항공기들이 하늘을 수놓으면서, 곧 바로 지상전에 들어가게 됩니다.

    내가 보아서는 한국은 유비무환 준비가 미숙한 상태입니다.

    상대국을 먼저 치기 전에 적들이 먼저 살피고 가는 것이 그 나라의 현재 정치사이며, 민심의 화합이며, 그 나라의 군사훈련입니다.(벌써 남한 향방작계훈련 내용은 북한으로 입수가 된 것으로 압니다.)

    지형을 보아야 됩니다. 헛점이죠. 위에 내용들은 치명적인 내용들입니다.

    그래서 유비무환이 중요한 겁니다.

    이런 것은 상식적으로 알아 두어야 됩니다.


  • 2019/12/18 14:28 # 삭제 답글

    결론이 무엇인지요?
    이 작은 땅에 살지 말라는 말인가요?
    해답이
  • 소심한 빙하 2019/12/18 14:42 # 답글

    북한에 300미리 방사포가 있기는 있습니까? 정확히 몇미리 방사포이지요?

    [300㎜ 신형 방사포가 기존의 240㎜·122㎜ 방사포보다 정확도가 높고 사거리가 훨씬 긴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기....] 이 말이 사실입니까?
  • 首露王 遠代孫 金鉉佑 2019/12/19 18:15 #

    네~! 신형 대구경 장거리 방사포 직경이 400mm로 보고 있습니다.

    님께서도 알고 계신 그대로 입니다.

    스커드-C,B 미사일과 북한판 이스칸데르-M 미사일, 에이태킴스미사일 및 240㎜,300mm, 신형 대구경 장거리 방사포를 앞세워 처음부터 총공세로 석유화학단지나 LNG인수기지 및 원전쪽으로 공격을 당해도 큰 치명적인 핵무기보다 더 큰 파괴력으로 당하고 말겁니다.

    위에 사진들 화약고 비행기 위해서 쳐다보면 엄청크고 공장이 넓습니다. 이게 치명적인 헛점이 오늘 날 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곳에서는 미사일 MD 불가능 입니다.

    현대전이나 미래전은 미사일이나 방사포로 산업단지와 군사시설들을 먼저 초토화 시켜 놓고, 바로 항공전이고, 다음이 지상전에 돌입되게 되어 있습니다. 북한은 이를 미사일개발이나 방사포개발에 헛 투자는 하지 않았습니다.

    북한이 가난한 나라의 핵무기라 일컫는 생화학무기가 미국 다음으로 많이 보유했고, 핵무기로 무장이 된 북한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억수로 어여쁜 나이 어린 내 마눌 박보영


♥ 억수로 어여쁜 이뿐

나이어린 내 마

박보영이는 하느님과

동기 동창생이며, 부

님보다는 더 높고, 떠오

눈부신 양과 같

,세발에 쨉도 되

지 않고 ,일개 따까리

입니다.

 

얻어 먹을 수 있는 힘만

어도 억수로 어엿쁜 이

나이어린 내 마눌 박

영은 은총입니다.


내 마눌 박보영

통계 위젯 (화이트)

433844
7017
1944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