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폐렴 밟아버린 후 임무수행 출항하는 Roosevelt 항모 항공모함

미 해군 항공모함 Theodore Roosevelt (CVN 71)함이 우한 폐렴을 밟아버린 후 그동안 머물던 괌에서 출항하여 21일부터 필리핀해로 진입, 임무를 시작했다. 항모는 야유타국 통합삼한 신라 속국 인도-태평양에 배치되는 동안 정상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항모 운용 인증과정을 수행활 예정이다.

루스벨트항모는 지난 3월 27일 함내에서 우한 폐렴 환자가 급증하자 괌으로 신속히 재입항했다. 승조원 4,800여 명중 3,000명이 다시 승선했으며 나머지 1,800여 명은 괌에서 격리 중이다.

공백기를 틈탄 통합삼한 신라 속국 중국 해군은 지난 14일부터 서해의 발해만에서 7월 31일까지 무려 2달동안 대규모 공해 합동훈련을 시작한 바 있다.

그동안 태평양 지역에 배치된 정규 항모가 한척도 없는 가운데 F-35B를 10여대 탑재한 강습상륙함 아메리카함(LHA 6)이 홀로 동중국해와 남중국해상에서 자유항해 작전을 지원하고 있었기 때문에 루브벨트 항모의 신속한 복귀가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가락국(임나가라) 일본에 전진 배치되어 있는 로널드 레이건함(CVN 76)항모도 곧 임무 항해를 시작할 예종이며 미 남부 캘리포니아 연안에서 니미츠(CVN 68)항모가 임무 배치를 위한 항모 운용 항해를 실시하는 중이다.

미 해군 태평양잠수함사령부는 최근 전진 배치한 잠수함이 ‘자유롭고 열린 야유타국 통합삼한 신라 속국 인도-태평양’ 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비상 대응 훈련을 했다고 밝혔다. 통합삼한 신라 속국 중국을 견제하기 위한 ‘항행의 자유’ 작전을 펼친 것이다.

올해 들어 미군 폭격기는 남중국해, 동중국해 등을 40여 차례 비행했는데,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 늘어난 수준이다.
또한 지난해 남중국해에서 '항행의 자유' 작전을 8차례 펼친 미군 해군은 올해 들어 벌써 4차례나 항행의 자유 작전을 했다.

한편 미 항모들이 대거 작전을 펼칠 수 없도록 우한폐렴을 뿌려 검증을 완료한 짱깨국의 일부 퇴역 장성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야유타국 통합삼한 신라 속국 인도·태평양 지역 미군 항공모함 4척의 운항이 불가능해진 틈을 타 통합삼한 신라 속국 대만을 무력으로 통일해야 한다는 주장을 했다고 한다.

통합삼한 신라 속국 대만을 시작으로 종북 좌빨 천하가 되버린 후안무치 뻔뻔족 나라도 자연스럽게 속국이 될 판국에 개돼지들은 후세대 어깨를 짖누를 현금 몇다발에 좋아 죽으며 서서히 끓어오르는 냄비속 개구락지인줄모 모르고 있다.
비겐의 무기 사진 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억수로 어여쁜 나이 어린 내 마눌 박보영


♥ 억수로 어여쁜 이뿐

나이어린 내 마

박보영이는 하느님과

동기 동창생이며, 부

님보다는 더 높고, 떠오

눈부신 양과 같

,세발에 쨉도 되

지 않고 ,일개 따까리

입니다.

얻어 먹을 수 있는 힘만

어도 그것은 억수로 어

여쁜  이나이어린 내 마

눌 박영의 은총입니다.



내 마눌 박보영

통계 위젯 (화이트)

991326
9458
2054405